슈팅게임에서 아주 유명한 미니고어(Minigore) 형식으로 사방을 돌며 즐기는 슈팅 게임 중 속편으로 계속 출시되고있는 '몬스터 슈터'를 소개드립니다. 게임라이온 사의 게임으로 무섭게 생긴 몬스터의 고양이를 훔쳐간 에일리언을 쏘는 슈팅게임입니다.
미니고어와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팡팡 터치는 몬스터 슈터만의 손맛에 3번째 몬스터 슈터가 출시되었는데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그 중 2번째 출시된 더 로스트 레벨입니다.
게임의 기본 첫 화면입니다.
옵션에는 배경음, 효과음, 컨트롤 관련 메뉴가 보입니다. 미션은 게임 도중에 나오는 목표달성 리스트입니다.
상점에서는 게임에 사용되는 무기를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 중에 모이는 돈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전에는 적들의 위치에 맞게 자동으로 조준되는 자동조준모드와 수동모드가 있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자동모드를 추천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사방에서 다른 종류의 에일리언들이 육탄전으로 주인공에게 달려듭니다.
왼쪽 상단이 HP와 경험치입니다. 스테이지 내에서만 적용되는 레벨이라 레벨업시 필요한 특수기능을 추가하면 됩니다. 중앙의 파란 게이지는 한판을 넘길 수 있는 턴 게이지입니다.
적을 죽이면 하늘색 루비들이 나오는데요. 그것들이 다 모이면 다음 판으로 넘어갑니다. 게임을 클리어 할 때마다 미션 달성이 체크가 되고요.
이런 류의 게임들은 우선 플레이를 해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팡팡터지는 타격감은 이 게임의 큰 매력인데요. 우선 동영상을 감상하시면서 고양이을 찾으러 떠난 몬스터의 모험 시작해보세요.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