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유니버스, 무협 RPG '신검 온라인' 업데이트로 신규 '미인 콘텐츠'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3 15:30

유니버스(대표 장옥영)는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물아일체 무협 RPG '신검 온라인'에 23일 신규 '미인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검 온라인'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미인 콘텐츠'는 다양한 능력을 지닌 '미인' 캐릭터를 소환하여 미인별 능력치를 부여받고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미인을 선택적으로 활성화 가능하며, 길드 상점이나 이벤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미인 활성화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각 미인을 활성화할 경우 미인별 '신병'을 자동으로 오픈 할 수 있으며, 진화를 통해 육성도 할 수 있다. '미인 날개'는 모든 미인 캐릭터에 공통 적용되며, 진화 아이템을 소비하여 진화 및 육성 가능하다.

'신검 온라인'은 11월 6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게임 접속만 해도 펫 업그레이드 경단 50개와 보라내단 패키지 2개 등 매일 다른 인기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오는 29일까지는 신규로 추가된 '미인 콘텐츠'에서 소환된 미인을 스크린샷하여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전원에게 금화 1천 개와 선연과, 봉황지우 각 200개씩을 증정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선이 되어가는 과정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신검 온라인'은 퀘스트를 수행함에 있어 자동이동과 자동전투 등 편의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방대한 콘텐츠를 보다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수동으로도 조작이 가능해 게임 내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발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할 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으며, 소설 속 장면을 그대로 묘사한 듯한 무공의 화려한 이펙트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신검 온라인'에 성원해주시고 계신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 이후 콘텐츠 업데이트에 힘을 쏟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풍성한 게임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검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hing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검 온라인'앱 다운로드: http://bit.ly/1wulFAQ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