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메이커가 평화와 화합의 아이콘인 '러버덕'을 캐릭터화해서 스마트폰 케이스로 선보였다.
주문 제작 핸드폰 케이스 브랜드 디자인메이커가 최근 화제가 된 러버덕의 이미지를 담은 케이스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러버덕 케이스는 총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폰 4S나 갤럭시 S2, 옵티머스G 등 구형 휴대폰부터 국내 최초로 출시한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에 이르기까지 다앙한 기종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러버덕의 귀여운 이미지를 패턴이나 캐릭터화해서 구성하였으며, 사전에 노출된 카카오스토리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사전 예약단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인메이커는 이번 러버덕 케이스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30%에 이르는 출시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10만명에 이르는 SNS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디자인메이커 측은 "평화와 화합의 아이콘인 러버덕 시리즈를 다양한 디자인과 함께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러버덕 시리즈는 특히 의미가 각별한 만큼 발생하는 수익을 사회에 환원할 생각으로 기획하게 되었다. 누구나 손 안에 의미와 아름다움을 함께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 스마트폰 케이스 시장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출시 의도를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