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시어스가 맞춤형 테일러드 소개팅 서비스 '아임에잇'의 iOS 버전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 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 웹을 통해 '아임에잇'을 이용해온 아이폰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iOS 용 앱을 출시했으며, 이번 개편에는 'The 많은 매칭'과 '맺음(MAEZUM)' 서비스까지 신규 론칭 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과 서비스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고 이음소시어스 측은 설명했다.
'The 많은 매칭'은 하루에 최대 16명의 이성을 소개 받아 볼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서비스에 비해 자신에게 맞는 이성을 만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The 많은 매칭'이 매칭 횟수를 늘려 확률을 높였다면 '맺음'은 보다 심도 있는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전문 디렉터가 1:1 상담을 통해 이상형과의 만남을 직접 주선하고, 이후 연애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매칭 풀케어 서비스다.
'아임에잇' 관계자는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아임에잇'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넓이와 깊이를 어우르는 신규 서비스들을 출시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임에잇'은 지속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임에잇' 구글 플레이 앱 다운로드: http://goo.gl/XA5Z3Y
'아임에잇' iOS 앱 다운로드: http://goo.gl/9lXfbN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