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디지털 미디어렙 및 광고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가 모바일에서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마케팅 관련 전문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DMC리포트' 모바일 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DMC리포트' 모바일 앱은 광고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고급 전문자료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통해 누구나 쉽게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DMC미디어의 지난 10여 년간 디지털 광고 마케팅 경험과 인사이트가 담겨있는 'DMC리포트'의 보고서를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열람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마켓, 미디어, 컨슈머, 서베이, 인포그래픽 등 총 7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별도 뉴스레터 카테고리를 통해 주단위로 제공하는 주요 보고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자료는 모바일 기기로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메일로 전송하거나 SNS를 통해 지인과 공유할 수 있다. 또 앱을 설치한 후 자신이 열람한 게시물을 '좋아요'하거나 공유하면, 'DMC리포트' 사이트와 앱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한 소정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DMC미디어 마케팅팀 김정우 과장은 "스마트폰 이용이 대중화되면서 'DMC리포트'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전문자료에 대한 접근성과 이용편리성을 제공하고자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광고마케팅 실무자들이 'DMC리포트' 앱을 통해 인사이트 있는 전문자료를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간편하게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용자가 콘텐츠를 믿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에 부여하는 2013년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 우수사이트로 선정된바 있는 'DMC리포트' 홈페이지는, 현재 패션/의류, 화장품/뷰티, 식품/건강, 영화, 디지털/IT 등 14개 업종의 소비자 분석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다.
'DMC리포트' 앱 다운로드: http://bit.ly/1niHmCn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