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컴즈, '네이트온'에서 '프랭클린 플래너' 서비스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02 16:00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가 웹플랜과 손잡고 자사 메신저 '네이트온'을 통해 '프랭클린 플래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프랭클린 플래너'는 우선순위에 따른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돕고 자신의 사명과 가치관, 장기목표 등을 체계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구비해야 할 최적의 시간관리 도구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비용문제로 플래너 구입을 망설였거나 일정관리를 위해 하드 노트를 항상 휴대해야 했던 번거로움에서 탈피해, 네이트온 PC에서 '프랭클린 플래너' 유료 PC버전(5만 4,000원)을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SK컴즈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네이트온'이 기존 업무용에 특화된 메신저라는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이용자 저변을 보다 확대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트온'은 '프랭클린 플래너'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20일까지 실시되는 이벤트에는, 네이트온 PC에 로그인 후 퀵런치 메뉴에서 '프랭클린 플래너'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설치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빈 음료권, '프랭클린 플래너' 모바일 앱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상세페이지(http://nateonevent.nate.com/event/20141001_franklinPromotio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연종 네이트온 팀장은 "사용성 강화를 통한 업무용 메신저로서의 포지셔닝 강화와 동시에 저변확대를 위한 변신은 계속된다"며 "네이트온의 기분 좋은 진화를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