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당일 호텔 예약 앱 '호텔나우', iOS 버전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24 10:11

봉봉랩(대표 김가영)은 기존 안드로이드 체제에서 큰 인기를 끌어온 호텔/모텔 당일 예약 앱 '호텔나우'의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호텔의 당일 남은 방들만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호텔나우'는 편리한 사용성과 파격적인 할인가 등으로 안드로이드 체제에서 3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유치하며 앱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졌다.

유저의 위치 정보와 호텔 클릭 횟수를 분석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저에게 가장 적합한 가격, 위치의 호텔들을 추천해준다. 매주 인기호텔을 업데이트하여 '오늘의 추천호텔'로 제공하며,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방을 구할 수 없는 주말에도 가장 싸게 호텔 객실을 예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스마트폰 차량 중개 서비스 '우버'와의 제휴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면 '우버' 2만 원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서울 시내 가까운 거리에서는 벤츠, BMW 와 같은 고급 세단을 이용하여 호텔까지 갈 수 있는 '픽업 서비스 기능'까지 갖추어 앱 사용자가 얻을 수 있는 경험을 극대화하려 노력했다.

한편, 현재 '호텔나우'는 어플을 다운받은 뒤 회원가입 후 애플 앱스토어에 별점과 리뷰를 남기고 참여할 수 있는 '리뷰 쓰고 특급호텔 가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호텔나우의 관계자는 "이미 안드로이드 체제 사용자들에게는 유명한 어플이지만 아이폰 유저들에게 출시에 관한 문의를 여러 번 받아왔다"며 "이번 iOS 버전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호텔나우 앱의 편리함을 누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호텔나우'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ukaBqs

'호텔나우' 구글 플레이 앱 다운로드: http://bit.ly/1eIgMe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