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 솔루션 업체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자사의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뷰(RemoteView)'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업데이트된 리모트뷰는 더 편리한 통합 UI, 간편한 라이선스 관리, 안정성 및 성능 개선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스탠다드와 기업용 엔터프라이즈로 제품군이 나뉜다.
'리모트뷰' 업데이트에 아울러 알서포트는 개인용과 기업용으로 사이트로 나눠 운영하던 웹사이트를 알뷰닷컴(www.rview.com)으로 통합했다. 스탠다드 제품에도 종전 슬롯 기반 콘솔 대신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같은 형태의 콘솔을 새롭게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러 대의 PC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PC 일괄 설정 기능도 담았다. 종전 개인용 제품의 경우 각 PC마다 따로 설정을 해야 했다. 엔터프라이즈 버전은 여기에 사용자 설정 기능을 더함으로써 한층 강력한 PC 관리 기능을 구현했다.
간편한 온라인 라이선스 방식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리모트뷰'는 사이트 내에 라이선스 구매/갱신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다중 라이선스 구조를 적용해 기간이 다른 2개 이상의 라이선스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알서포트 관계자는 "'리모트뷰'는 인터넷을 통해 PC를 제어하는 기능을 갖춘 알서포트의 원격제어 솔루션"이라며 "빠르고 안정적인 원격 제어 기능, 브라우저를 가리지 않는 호환성, 99.9%를 자랑하는 네트워크 연결 성공률, 편리한 파일 전송 기능 등 개인은 물론 기업 고객도 만족할 만하다"고 말했다.
'리모트뷰' 앱 다운로드: http://bit.ly/1qYUFZy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