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도넛모바일, 미용실 전용 '맞춤식 SNS 마케팅 상품'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8 15:30

모바일 미용실 전문기업인 도넛모바일(대표 권창범)은 미용실 홍보비용 부담과 번거로운 홍보 방법에 머리 복잡해지는 미용실 창업자들을 위한 '맞춤식 SNS 마케팅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도넛모바일 권창범 대표는 "수많은 미용실들이 매장오픈이나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전단지를 돌리고,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제작해 방문자를 유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지만, 진행 비용에 비해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기가 쉽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라며 "이러한 미용실 홍보의 애로점을 해소하기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고효율을 끌어낼 수 있는 마케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도넛모바일의 '미용실 전용 SNS 마케팅 상품'은 일반형과 고급형 2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일반형은 매장 오픈이나 할인 행사와 같은 미용실 이벤트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단시간에 주변의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는 방식이다. 미용실 창업 초반 브랜드 인지율을 쌓기 위한 것으로, 신규 미용실에 필요한 마케팅이다.

고급형은 일반형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홍보뿐만 아니라, 미용실과 고객간 커뮤니케이션과 단골확보가 가능한 미용실 자체 SNS를 쉽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경쟁이 치열한 주요상권 미용실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이다.

권창범 대표는 "현재 국내 SNS 이용자는 2,500만 명으로 2명 중 1명이 이용하는 셈이다. 특히 1,400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페이스북은 미용실 이벤트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쉬운 SNS 채널이다"라며 "SNS가 최고의 마케팅 채널로 자리잡은 만큼 미용실과 같이 마케팅에 주력하기 어려운 업종들은 반드시 활용해야 할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도넛모바일은 이번 국내 최초 '미용실 전용 SNS 마케팅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누구나 손쉽게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환경을 적극적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넛모바일 홈페이지(http://www.donut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