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음, 2014 인천 아시인게임 특집 페이지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7 17:27

다음커뮤니케이션이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에 앞서 특집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다음의 아시안게임 특집 페이지는 PC와 모바일에서 접속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공수도부터 태권도까지 아시안게임 36개 종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목 페이지, 최신 뉴스와 화보/메달 타임라인과 주목할 선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서비스, 36개 종목 1,068명의 대표팀을 응원하는 라이브 응원방, 역대 메달리스트 소개와 역대 국가대표팀 메달 정보를 통해 아시안게임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다음은 대표팀 메달 레이스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메달 타임라인 서비스와 전 종목 프리뷰 콘텐츠를 통해 아시안게임 유망주를 미리 점쳐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또, 1,068명의 대표팀을 응원하는 종목별 라이브 응원방과 대표팀의 메달 도전을 성원하는 '백만 클릭 응원'은 아시안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다음 임종호 스포츠팀장은 "다음은 40억 아시아인들의 스포츠 문화축제인 아시안게임의 감동이 이용자 한 명 한 명과 국가 대표선수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라이브 응원방과 백만 클릭 응원과 같은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아시안게임 기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