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에서 애플 라이트닝 커넥터를 통해 iOS 장치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피델리오 M2L' 헤드폰을 선보였다.
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라이트닝 커넥터를 통해 iOS 장치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헤드폰이다. 고품질 24-bit DAC(Digital to Analog Conversion) 및 음향 증폭 기능을 갖춰,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기존의 이어폰 단자가 아닌 라이트닝 커넥터에 직접 연결함으로써, 혼선 및 방해의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오디오 마니아들이 만족할 만한 구성 요소 및 완벽하게 조정된 높은 대역폭, 고정밀 네오디뮴(neodymium) 드라이버의 결합으로 우수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 귀에 꼭 맞는 통기성이 뛰어난 고급 가죽 메모리 폼 이어패드도 부착되어 있어 편안함을 제공한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오는 12월부터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 북미의 주요 시장에서 249.99유로에 판매될 예정이다.
욱스 이노베이션스의 헤드폰 비즈니스 부문 총책임자인 파스칼 반 라에르는 "iOS 장치와의 직접적인 디지털 연결을 구현하는 첫 번째 헤드폰인 필립스 '피델리오 M2L'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는 오늘날 필립스에서 놀라운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혁신을 위한 흥미로운 기회를 열어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