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노벨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휴대용 스피커 'V5'와 'SV500S'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03 16:17

왼쪽부터 노벨뷰 휴대용 스피커 'V5'와 'SV500S'

IT 및 디지털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노벨뷰가 야외사용에 적합한 휴대용 스피커 'V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별도의 외부 오디오 입력(AUX)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과 유선으로 연결해 외장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피커 본체에는 USB 메모리를 인식할 수 있는 단자와 MicroSD 메모리 카드 슬롯이 기본으로 지원되어 메모리에 MP3 음악 파일을 담은 후 스피커에 장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된다.

또한 야외에서도 명쾌하게 들려주는 최대 20W 고출력의 사운드와 알루미늄 재질의 바디로 휴대하기 가벼워 아웃도어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키패드는 MP3 음악파일의 곡 이동 및 라디오 주파수 선곡 시 편리함을 더하며 외장 메모리에 바로 저장되는 보이스 레코딩 기능이 탑재되어 강의, 회의에도 고품질로 녹음이 가능하다.

'V5'는 LED 액정으로 현재 어떤 곡이 재생되고 있는지, 주파수의 위치가 어디인지를 손쉽게 알 수 있으며 달력, 시계 등 다양한 부가기능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시 약 7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한 USB 충전식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다.

노벨뷰 관계자는 "휴대용 스피커 'V5'는 복잡한 장식을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에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뛰어난 사운드를 완성한다"며 "사용방법도 간단하여 아웃도어를 즐기는 젊은층 뿐 아니라 부모님 세대도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벨뷰는 기존의 휴대용 스피커 'SV50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최대 출력 개선 및 숫자 키패드 탑재로 라디오 기능을 손쉽게 사용하도록 만든 'SV500S'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