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이 똑같은 일상이 되어버린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런 고정적인 일상이 되어버린 데이트코스를 타파할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데이트팝' 어플은 시작에서 끝까지 시간과 비용까지 절충해서 알려주는 데이트코스 어플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첫 화면에서 서울의 지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는 이번 주 업데이트 된 데이트 코스와 '서울데이트팝'에서 제공중인 4개의 주 메뉴인 데이트, 검색, 미션, 툰으로 나열되어 있어 재미난 데이트를 진행하도록 지도해주고 있습니다.
데이트코스의 업데이트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저녁에 업데이트 됩니다.
데이트 코스는 시작 부터 종료까지 나열된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코스별로 슬라이드 형식으로 진행되며 단순한 나열이 아니라 웹툰과 같이 사진에 재미를 부여했습니다. '여름아 부탁해' 메뉴를보면 "데이트 시작 > 평양면옥 > 마조앤새디 카페 > 광화문 > 동대문 역사관 > 데이트 끝" 으로 총 데이트에 소요된 시간과 예상 금액, 그리고 이 데이트에서 좋은 점과 아쉬운 점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를 보면 지도보기, 댓글보기, 전체보기가 있습니다.
'지도보기'를 이용하면 관련 위치들의 지도를 보여주고, '댓글'은 사용자가 직접 사용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또 '전체보기'는 관련 컨텐츠의 사진을 전체적으로 나열해 보고싶은 부분을 바로 찾아볼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연애가 오래되면 늘 하던 것만 하고 지내고 그냥 의무감으로 왔다갔다하는 커플들이 많은데, 이 '서울데이트팝'은 아주 재미있는 데이트를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연애를 시작하는 썸남썸녀들에게도, 오래된 권태기 커플에게도 아주 좋은 자극이 될 것 같은 재미난 어플이네요.
하지만 서울 지역에 국한된 서비스라는 점이 아쉽기는 합니다. 시리즈로 '경기 데이트팝', '부산 데이트팝', '광주 데이트팝' 등도 나오면 좋겠네요.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