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출근길 직장인 이용자를 위한 무료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8월 25일부터 9월 5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셔틀버스는 평일 오전 7시부터 8시 30분 출근 시간대에 맞춰 지역별로 운행된다. 1주차에는 '분당-서울'과 '김포-서울', '일산-서울' 노선이 제공되며, 2주차에는 분당선, 일산선과 함께 '수원-서울' 노선이 운영된다.
자신의 스마트 기기에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설치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탑승자 전원에게는 게임 머니인 '마나' 또는 3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셔틀버스 외벽에 부착된 이벤트 번호를 게임 내 쿠폰 교환소에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도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셔틀 버스 노선 및 탑승 시간 등 세부 운행 정보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페이스북, 컴투스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만 컴투스 마케팅실장은 "출근길 교통 혼잡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유저분들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함께 조금이나마 여유롭고 편안한 아침 시간을 가지실 수 있도록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앱 다운로드: http://bit.ly/PlI7dj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