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스비, 스마트폰 무선 핸즈프리 이어폰 'BT-M1 클립형'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20 11:00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유통하는 주식회사 비스비(대표 이상옥)가 블루투스 4.0 기술이 적용된 무선 핸즈프리 이어폰 'BT-M1 클립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스비 'BT-M1 클립형'은 앞서 출시되었던 비스비 'BT-M1'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거치 가능한 크래들에 목걸이형 클립 크래들을 추가로 제공해 사용성과 휴대성 그리고 활동성을 한층 더 보완한 것.

제품 본체는 하이그로시 광택으로 처리했으며, 기존 블랙에 이어 화이트 색상을 추가했다. 각 색상에 맞는 실리콘 이어팁과 이어루프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어폰 본체는 8g에 불과한 초경량으로 설계됐고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주변의 잡음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내장 돼, 주변 소음의 약 90%를 줄여준다.

또 전화가 왔을 때 거치되어 있는 'BT-M1 클립형'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충전 크래들에 다시 장착하면 통화가 끊기며, 블루투스 본체의 전원도 동시에 꺼지는 원터치 크래들 시스템이 적용 돼 배터리의 효율이 향상됐다.

그 밖에 한글 음성으로 동작 상황을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알림 기능과 iOS 기반에서 지원되는 시리(Siri),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S보이스, 엘지전자의 Q보이스 및 음악감상,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한다.

비스비 'BT-M1 클립형'의 소비자 가격은 4만 9,000원이며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스비 관계자는 "업그레이드 된 'BT-M1 클립형'은 기존의 'BT-M1' 제품에 화이트 색상 및 클립형 크래들을 추가로 제공해 선택의 폭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오는 추석 명절 자동차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비스비 'BT-M1 클립형'과 함께 안전하게 고향에 도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