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밤, 유아 창의력 교육 게임 '분홍돌고래 뽀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05 13:56

유아 전문 캐릭터 및 콘텐츠 제작사 크리에이티브 밤(대표 마명엽)은 유아 창의력 교육 게임 '분홍돌고래 뽀뚜'를 지난 4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분홍돌고래 뽀뚜'는 6~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창의력 교육 게임을 즐기며 인지능력과 창의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제작된 앱이다. 귀여운 돌고래 '뽀뚜'와 바닷속 친구들이 펼치는 모험이야기를 e-book 형태로 구현했다.

아이들은 동화를 재미있게 즐기고 몰입하면서 창의력 영재교육 커리큘럼을 통한 놀이학습을 자연스럽게 수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인지능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고, 영어 내레이션과 자막이 제공되어 읽기 및 외국어 능력도 함께 높일 수 있다.

'분홍돌고래 뽀뚜'는 기존의 일반적인 수리, 언어에 집중한 콘텐츠와 비교해 창의력과 인지능력 함양에 집중해, 창의력 교육 전문가의 커리큘럼을 반영한 전문 교육 콘텐츠라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분홍돌고래 뽀뚜'는 지난 6월 일본 대형 통신사 KDDI의 정액제 앱 마켓인 'au 스마트패스'에 입점하기도 했다. 입점 절차가 까다로운 'au 스마트패스'에는 2012년 상품 출시 후 지금까지 10여 개의 국내 개발사만이 진출해 있다.

크리에이티브 밤 마명엽 대표는 "지난 7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미국진출사업에 선정되어 9월 말에는 미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국내와 일본은 물론 미국,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는 글로벌 No1. 키즈 콘텐츠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분홍돌고래 뽀뚜' 앱 다운로드: http://bit.ly/1kjjj4J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