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4일, 자사 검색 서비스 모델인 꽃청춘 3인방 유희열, 윤상, 이적의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꽃보다 청춘 이모티콘'은 40대 청춘을 대표하는 tvN '꽃보다 청춘' 페루편의 주인공인 유희열과 윤상, 이적의 모습을 담고 있다. '다음 검색'의 모델인 이들의 유쾌한 표정과 행동이 이모티콘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모티콘은 다음 검색 이벤트 참여자들만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PC와 모바일에서 '다음 검색'을 이용하고 '다음 검색'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된다. '다음 검색'과 카톡 플친 맺기는 이벤트 페이지(http://tab.search.daum.net/evt/web/)에서 가능하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이용자들이 입력한 질의에 대해 방대한 문서를 자동 분석해 답을 제시하는 즉답 검색 '바로이거', 실시간 방송 음악 정보를 타임라인 형태로 보여주는 '방금그곡', 원본 비율 그대로 정확도 높은 결과를 제공하는 '이미지 검색'을 체험할 수 있다.
'이적 본명', '냉면 칼로리', '경복궁 개장시간' 등 궁금한 답을 빠르게 찾거나 TV, 라디오에서 방금 흘러나온 노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냉미남 사진' 처럼 원하는 이미지를 한 눈에 시원하게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달 31일까지, '다음 검색'과 '꽃보다 청춘 이모티콘' 이벤트 소식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알리면 추첨을 통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행운이 주어진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