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노벨뷰, 화려한 블루투스 스피커 'F3'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30 15:51

노벨뷰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블루투스 스피커 'F3'을 출시했다. 'F3'은 화려한 외관을 위한 색상 표현 안료 도색과 선명한 광택을 위한 크리스탈 표면처리, 곡선형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두었다.

'F3'에는 터치 센서가 내장되어 블루투스 페어링, 음악재생, 볼륨조절, 곡 넘기기 등이 간편하고 조그형 터치기술로 가볍게 음량 조절을 할 수 있다. 여기에 NFC 페어링으로 설정의 번거로움 없이 블루투스 기기를 대기만 해도 자동 인식돼 간편하게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또 노벨뷰 'F3'는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 스테레오 외부입력이 내장되어 있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음악 플레이어와도 연결할 수 있고, 하이브리드 우퍼사운드가 내장되어 최대 6W의 사운드를 출력하며 최대 7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다.

특히 노벨뷰 'F3'는 가속중력 센서가 장착되어 모션을 통한 조작이 가능하다. 흔들면 다음 곡으로 넘어가고 노벨뷰 F3를 뒤집어 놓으면 자동 음소거가 되는 등 중력센서를 통해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노벨뷰 관계자는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F3'는 기존의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음향과 기능,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중력센서 등 새로운 기능이 담겼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