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마이사이트, 국내 최초 스마트폰 앱 임대 서비스 '앱호스팅'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25 10:45

스마트폰 앱 개발 전문 업체 마이사이트에서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앱을 임대하여 사용할수 있는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회사소개,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문의, 전화 걸기 등 기본적인 안내를 비롯해 이벤트 안내, 쿠폰 기능, 스탬프 기능 등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이 활용하는 기존의 방식을 앱으로 활용 할 수 있다.

특히 쿠폰 기능이나 스탬프 기능 등은 카페나 미용실 등 일반 매장에서 많이 활용하는 방법으로, 고객이 앱을 설치해 쿠폰 및 스탬프를 관리할수 있도록하고 고객에게 신상품 정보나 이벤트 정보 등을 푸시 알림으로 전송하여, 지속적인 상품 홍보 및 회원관리를 할수 있도록 한것이 특징이다. 매장 내 좌석 예약 기능도 포함 할 수 있어, 일반적인 카페, 미용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부분의 소상공인이 활용할수 있는 장점도 크다.

획일화된 앱을 서비스 받는 것이 아닌 업종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어, 앱을 개별적으로 제작하는 것에 비해서 부족함이 없도록 했다. 서비스는 3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중소기업에 적합한 상품, 소상공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 모든 앱 마켓에 등록 가능하다.

'스마트폰 앱 호스팅'의 자세한 정보나 문의는 마이사이트 홈페이지(http://mysite.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마이사이트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에 적합하도록 개발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며 "무엇보다 빠른 서비스 오픈기간과 저렴한 비용이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해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