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네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버전명 5.0)과 모바일 웹을 23일 선보였다.
'네이트앱 5.0'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돼 이용자들의 사용상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비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통한 개별서비스 노출을 강화함으로써 섹션별로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 접근이 가능해졌다.
특히 하이브리드 앱으로 구현해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을 동일 구조로 변경함으로써 모바일 웹에서도 모바일 앱과 마찬가지로 페이지 플리킹(화면을 좌우로 쓸어 넘기면 페이지가 전환되는 방식)이 가능해 스마트폰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이 밖에도 '마이메뉴'를 제공해 메일, 뉴스, 판 등 각 서비스별 바로가기 퀵 링크에서부터 히스토리, 설정 등 각종 메뉴들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트'는 내달 3일까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리뉴얼된 '네이트' 앱 사용리뷰를 T스토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중 한 곳에 등록한 후 이메일(nateapp@nate.com)로 마켓명과 리뷰 내용을 함께 보내면 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TB T데이터쿠폰을 증정한다.
정재엽 네이트서비스 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네이트'는 최신 5.0버전으로 통합시킴으로써 그 동안 각 버전별로 개별 지원했던 하위버전들에 대한 관리 부담을 해소함은 물론 최신의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네이트' 앱 다운로드: http://bit.ly/1nzzCLo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