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레드아톰스 '카드의 신 삼국지', 대규모 업데이트 '적벽대전'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23 16:50

중국 모바일 게임 업체 레드아톰스는 모바일 게임 '카드의 신 삼국지'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카드의 신 삼국지'는 삼국지 배경의 카드 배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1000여 가지가 넘는 무기, 방어구, 가마, 보물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400여 명이 넘는 장수들을 등용, 강화, 조합 등을 통해 전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4주동안 '카드의 신 삼국지'는 대규모 업데이트 '적벽대전'을 진행한다. '적벽대전'은 레벨 7 이상의 모든 동맹이 두 개의 국가로 나뉘어 매주 다른 종목으로 겨루는 행사다. 각 국가에 소속된 동맹군들끼리 미리 전략을 짜고, 필요 시 높은 레벨 동맹군이 낮은 레벨 동맹군에 지원군을 파견하는 등 '전략' 요소를 충분히 발휘해야 하는 국가 전으로 펼쳐진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24일 시작하며, 지난 7월 10일 대표 동맹군 선정을 시작으로 15일 대표 동맹군 시드표 제출, 16일 국가별 배치 발표 등이 업데이트 사전에 진행됐다.

더불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핫하게 싸우고 쿨하게 놀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http://krevent.redatoms.com)에서 쿠폰 번호를 발급받고, 게임 가입 후 해당 쿠폰을 교환하는 유저 모두에게 핫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쿠폰을 교환한 유저 중 내달 5일까지 레벨 20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을 100% 증정하고,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 총 5명을 선정하여 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지급한다.

레드아톰스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은 뜨겁게 즐기고 푸짐한 경품으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드의 신 삼국지' 앱 다운로드: http://bit.ly/1wYkrec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