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브리즈(대표 허국철, 민광춘)은 메카닉 전략 게임 '굿데이커맨더 for Kakao'를 15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굿데이커맨더 for Kakao'는 국내 최초 메카닉 전략 스마트폰 게임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굿데이커맨더'의 카카오 게임 버전으로, 유저는 사령관이 돼 각각 특징을 가진 유닛을 조합, 로켓 발사 타워, 레이저 타워 등으로 방어된 적의 기지를 파괴해야 한다.
게임은 특히 전투에서 유닛의 능력치 증가 및 강력한 위력을 가진 '영웅' 유닛의 존재와 각종 무기 장비 및 업그레이드 등의 성장 요소, 대륙간 탄도 미사일과 의료 보급품 등 전세를 역전시켜주는 전술 병기를 통한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브리즈는 '굿데이커맨더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설치하고 친구를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프로 8.4,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 게임 내에서 길드에 가입한 유저, 가장 활발하게 전투를 진행한 유저 등에게는 골드(게임 캐시)를 선물할 예정이다.
스마트브리즈 허국철 대표는 "출시 당시 국내 최초의 메카닉 게임으로 주목 받았으며, 지금까지도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굿데이커맨더'를 카카오 게임 유저들에게도 선보이게 됐다"며 "현대에 가까운,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메카닉들의 개성 있고 현실적인 분위기와 전략성으로 만족을 안겨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굿데이커맨더 for Kakao' 앱 다운로드: http://bit.ly/1rpGaeK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