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헌터 for Kakao'가 출시 후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드래곤헌터 for Kakao'는 4인 파티-2인 페어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와 쉽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이 장점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는 신규 헌터 및 던전 추가, 헌터 뽑기 확률 상향 조정 등 게임 내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마법사 계열의 '이시스', 전사 계열의 '산토스' 수호자 계열의 '브론', 궁수 계열의 '요요', 사제 계열의 '버나나' 등 신규 헌터 5종을 포함해, 각 계열별 총 25종의 헌터가 등장하며, 맵의 길이와 플레이시간, 난이도가 상향된 신규 '히든 던전' 2종 역시 공개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드래곤헌터 for Kakao'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 15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추가된 히든 던전에 등장하는 신규 헌터 25종 중 1종을 획득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수정 10개를,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헌터 소환서 및 수정 등을 즉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오전 및 오후 각각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을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드래곤헌터 for Kakao' 앱 다운로드: http://bit.ly/1shK1gn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