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취업 관련 앱 전문 개발사인 건포도소프트(대표 오지환)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에게 인기 높은 시사상식 앱 '상식브런치’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에 이어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상식브런치'는 매일매일 새로운 뉴스기사를 요약해 이용자에게 업데이트해 주고 그 날 이슈가 되었던 시사용어를 정리해 퀴즈로 제공해주는 앱 서비스다. 또한 2천개의 상식용어를 공부할 수 있는 사전과 문제집 3권 분량의 상식퀴즈도 함께 서비스 하고 있어, 상식을 공부해야하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동안 안드로이드 유저만 이용할 수 있었던 '상식브런치'는 이번 론칭으로 iOS 유저들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건포도소프트는 iOS 유저들을 위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기획 중이다.
건포도소프트 오지환 대표는 “'상식브런치'를 iOS에 출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컨텐츠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고 아껴달라”고 전했다.
'상식브런치'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scoaaf
'상식브런치'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oV0zax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