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체 개발 신작 RPG '판타지워로드'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몬스터워로드' 등 글로벌 히트 브랜드로 알려진 '워로드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공략하고 나서 주목된다.
특히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13개 국가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어 글로벌 세몰이가 예상된다. 판타지워로드는 경쟁 요소가 돋보이는 소셜 네트워크 RPG로 동양과 서양, 과거와 현재 등 시공을 초월한 스토리가 강점이다.
고퀄리티 카드 그래픽 일러스트를 필두로 퀘스트, 유닛 소환, PvP 배틀, 배틀 아레나 등 풍부한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또,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실시간 무한 경쟁 모드인 '월드 보스' 역시 인기 요소로 꼽히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9일까지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레벨과 60레벨 달성 유저들에게는 '신비의 카드팩', '전설의 카드팩'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빌 측은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워로드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자회사 게임빌에버와 손잡고 선보이는 기대작인 '판타지워로드'가 세계 무대에서 어느 정도의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판타지워로드'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VYOqYD
'판타지워로드'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TUgLxm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