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타이틀 모바일게임 '천선'을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천선'은 무협을 소재로 한 액션 하드코어 MMORPG로 기존 MMORPG와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과 화려한 전투 그래픽, 다양한 컨텐츠 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협동 및 전투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으로 액션 RPG 게임의 흥미요소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레몬엔터테인먼트는 '천선'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천선을 설치한 후 캐릭터만 생성해도 추첨을 통해 맥북프로(ME865KH/A)를 지급하며 페이스북, 리뷰, 카페 이벤트와 같은 커뮤니티 이벤트와 게임 내 이벤트인 인게임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문화상품권과 장비 아이템등 각양각색에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레몬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첫 타이틀 모바일 게임 오픈을 진행한 만큼, 많은 회원님들이 보다 더 많은 시간을 천선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 '천선'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선' 티스토어 앱 다운로드: http://bit.ly/TXHKIB
'천선' 네이버 앱스토어 앱 다운로드: http://bit.ly/1orln7L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