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충전기 전문업체 애드톡(대표 김영준)은 스마트 디바이스 멀티 충전기 '멀티에이제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멀티에이제이는 기존 충전기보다 충전 출력을 높여 USB포트 하나로 스마트기기 3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 케이블 제품이다.
'멀티에이제이C' 타입은 케이블 하나로 3개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며, '멀티에이제이D' 타입은 아이폰,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삼성, 엘지, 베가, 스카이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어 가정집, 사무실, 카페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 접합 부위의 단선이나 줄꼬임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유연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국내 안전인증과 전자파인증을 획득하여 안정성을 확보했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포토후기 작성 고객 200명에게 현금 2000원을 되돌려주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멀티에이제이 권장소비자가는 15,8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입은 홈페이지(www.multiaj.co.kr)를 참조하면 된다.
애드톡 김영준 대표는 "멀티에이제이는 스마트 기기 사용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될 것이며, 개인사용자는 물론 사무실, 호텔, PC방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