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슈프리마, 안드로이드 전용 지문인식 스캐너 SDK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03 09:58

슈프리마(대표 이재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사용자들을 위한 지문인식 스캐너 전용 소프트웨어개발키트(SDK)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슈프리마의 지문인식 스캐너 `바이오미니슬림`용으로 공급되는 안드로이드 SDK는 안드로이드 단말기에 최적화된 알고리즘 설계를 통해 기존 PC SDK와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보장한다.

단말기 사양에 따라 기존 PC SDK와 같은 수준의 외부광/건조지문 캡쳐를 할 수 있으며 초당 15번 지문인식을 할 수 있는 '고속 지문 인식', 모바일 기기에서 '미리보기'도 구현할 수 있다.

한편, 슈프리마는 안드로이드용 SDK 출시와 함께 제품 사용자들을 위한 데모용 무료 모바일 앱도 지원한다. 데모 앱을 통해 바이오미니슬림 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으며, 슈프리마의 ID 솔루션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재원 대표는 "세계 모바일 단말기 사용자 중 약 42%가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바일 운영체제 중 가장 개방성이 뛰어난 점을 고려해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한 SDK를 출시했다"며 "최근 스마트폰에 지문인식 기능이 탑재되면서 해당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더욱 다양한 용도로 지문인식 기술을 활용할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전했다.

'슈프리마' 앱 다운로드: http://bit.ly/1rlhwy1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