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위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신무'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25 09:04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무'가 24일 카카오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지난 5월 23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첫 선보인 '신무'는 이용자 저변 확대 및 소셜, 커뮤니티 기능 강화를 위해 카카오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다. 이에 24일부터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하기 접속 후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신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을 바로 초대해 아이템 획득 및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신무'는 출시 이후 기존 모바일 액션 게임과는 차별화된 타격감과 고품질의 그래픽 무엇보다 다양한 아이템 수집 등 독창적인 콘텐츠들이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차세대 모바일 RPG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남녀 코스튬 추가, 자동 사냥 시스템과 대전모드 변경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확대했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7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신규 카카오 게임하기 이용자 대상으로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소 2레벨부터 최고 50레벨까지 특정 레벨에 달성 시 이용자들에게 무기, 수정, 4성 진화석, 5성 장신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친구 초대 인원수에 따라 수정, 골드를 비롯해 효과적인 공격력을 보유한 특별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신무'는 각종 예능과 드라마 등 종횡무진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신구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신무의 이미지를 벗어나 코믹하고 재미있는 입담으로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빠른 시일 내에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신무 for Kakao' 앱 다운로드: http://bit.ly/1nAaQFJ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