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캐쥬얼 게임 명가 매직큐브(대표 하상석)가 애플 앱스토어에 먼저 공개했던 '판타지 퍼즐 사가'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판타지퍼즐사가'는 애니팡, 캔디 크러쉬 사가등으로 인해 모두에게 익숙한 3 match 퍼즐 게임이지만 단순한 퍼즐 게임을 벗어나 퍼즐 모드에서 최대한 많은 블록을 격파하여 획득한 액션 기회를 활용하여 배틀모드에서 치열한 1:1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또한, 퍼즐 블럭 종류를 최소화 하여 누구나 답답함 없이 쉽고 빠르게 많은 블럭 격파가 가능하며 배틀 모드 역시 가위, 바위, 보 룰을 적용하여 이해가 쉽도록 했다. 아울러, 캐릭터 특성이 강하고 상대에 따라 다른 전략이 필요해 게임이 지루하지 않도록 했다.
출시 시점에서 100단계 이상이며 꾸준히 추가될 캠페인 모드, 쓰러질 때까지 상대와 싸우는 서바이벌 모드, 10명의 성장 가능한 캐릭터와 70여가지 장비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 되어 있다.
'판타지퍼즐사가'는 한국어,영어,일본어를 지원하며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블루투스를 통한 실시간 대전이 지원될 예정이다.
'판타지퍼즐사가'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iq5VdX
'판타지퍼즐사가'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SX4Pu9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