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는 Full 3D 판타지 퍼즐 RPG, '던전 룬스'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던전 룬스'는 실제 던전을 탐험하는 듯한 화려한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여러 던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심플한 조작과 통쾌한 연속 콤보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판타지 퍼즐 RPG이다.
특히 수집욕을 자극하는 동양풍의 아트워크와 서양의 다크 판타지에서 기인한 220종의 영웅이 눈에 띈다. 이용자는 오크, 유령, 드래곤, 해골, 미노타우르스 등 다양한 적들을 퍼즐 전투로 물리치고, 영웅 캐릭터를 모아 팀을 구성해 게임을 풀어나간다. 팀을 구성하는 영웅들은 각 특수능력과 함께, ‘물’, ‘불’, ‘나무’, ‘빛’, ‘어둠’ 이라는 5가지 속성 중 하나에 귀속되며 이에 따른 강점과 약점을 지니고 있어 전략적인 팀 구성은 필수다. 또한 플레이어는 선호하는 영웅을 선택해 레벨업과 융합을 통해 진화 또는 강화할 수 있다.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소셜 기능은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각 전투에 따라 다른 플레이어를 파트너로 추천해주고, 친구의 영웅을 도우미로 선택해 친구 기술을 사용한다거나 공격력 상승, HP상승 등 ‘연계효과’를 통해 게임을 좀 더 쉽게 풀어나갈 수 있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던전 룬스' 출시 기념으로 6월 19일부터 29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한 후 앱스토어 리뷰를 작성한 유저전원에게 3천원 상당의 캐시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로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던전 룬스는 모든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중독성 넘치는 판타지 퍼즐 RPG 장르”라며 “200명이 넘는 화려한 영웅 일러스트와 게임 그래픽은 유저들의 수집욕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눈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던전 룬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ipCadj
'던전 룬스'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uHJ6Ti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