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배송 대행서비스 몰테일(대표 김기록)은 업계 최초로 모바일로 배송대행신청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해외 직구 전용 앱 '몰테일 모바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몰테일 모바일 앱에서는 해외직구 및 배송대행 신청을 하고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원클릭 안심결제 기능도 갖추었다. 이에 몰테일 모바일 앱을 통해서 모바일에서 배송대행신청서 작성이 간편하게 이뤄질 뿐만 아니라, 배송비 결제부터 물품수령까지 모바일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이밖에도 몰테일 회원들 간 다양한 최신 핫딜 정보 공유를 공유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핫딜 정보만 받아보는 '마이핫딜' 기능, 몰테일 앱을 통해 해외쇼핑몰 결제 시 일정 금액을 몰테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리워드 서비스'도 제공된다.
몰테일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버전은 오는 7월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몰테일은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오는 30일까지 비자카드로 모바일 앱에서 배송료 결제 시 몰테일 포인트를 10배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기록 몰테일 대표는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몰테일 모바일 앱 출시는 해외직구 시장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질 것”이라며, “모바일 앱을 통해 해외직구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만큼 해외직구 이용자들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몰테일 모바일' 앱 다운로드: http://bit.ly/1kp1LO2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