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 기다려진다면 실행해봐야 할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Jalvasco Woldcup 2014' 어플입니다. 앞으로 곧 다가올 브라질 월드컵을 조금 더 편하고 손쉽게 볼 수 있는 어플이라는 점에서 많은 축구팬들에게 희소식 같은 어플이죠.
'Woldcup 2014' 어플은 이번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대한 정보를 망라한 어플입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직접 화면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을 첨부해 자신이 원하는 탭을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해외 서비스임에도 한국 시간대를 적용할 수 있는 점도 우리에게는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죠.
본격적으로 'Woldcup 2014'의 탭 추가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기능이 어플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이라고 볼 수 있는데, 자신이 응원하는 팀 대부분을 선택해 어플의 화면에서 볼 수 있으며, 이를 언제든지 추가 삭제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 시 상단에는 홈과 +ADD TAP 매뉴 만 있지만 홈화면에 있는 “ADD/REMOVE TABS” 버튼을 이용하면 월드컵 경기 중 자신이 관심있는 경기 메뉴를 상단 메뉴에 탭 형식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되어지는 기능들의 대부분은 경기에 관련된 정보입니다. 그룹별 경기 정보나 리그별 정보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는데, 아직 월드컵이 진행되지 않았기에 특별한 정보의 업데이트는 없지만 월드컵이 시작되면 실시간으로 정보가 올라오겠죠.
특히 관심이 있는 팀과 그룹과 팀을 설정해 놓으면 화면을 슬라이드해서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국가와 응원하는 국가의 경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죠.
다양한 기능 없이 월드컵만을 위한 어플입니다.
단순하면서도 정확한 정보 전달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월드컵이 시작되지 않아 가시적이지는 않지만 제공되는 정보로는 각 선수별 라인업과 후보, 카드 등의 정보까지 제공되기에 월드컵 전에 미리 설치해둘 필요성이 있는 어플입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