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윈드러너2 for Kakao'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게임은 출시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위메이드의 대표 모바일 러닝게임 '윈드러너'의 후속작으로,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했다.
'윈드러너2'는 전작과 같은 달리기 어드벤처 장르를 채택했으나, 세로운 게임성을 탑재했다. 기존 윈드러너가 무한대로 멀리까지 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면, 새로워진 '윈드러너2'는 스테이지 방식의 달리기 게임으로 구성됐다.
또한 게임은 보다 쉬워져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터치 하나 만으로 달리기와 점프, 2단 점프, 절벽 오르기, 매달리기, 몬스터 물리치기 등 다채로운 조작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캐릭터들의 다양한 액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카메라 줌-인, 줌-아웃 효과를 더해 박진감을 끌어올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윈드러너2' 출시를 기념해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 4만명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과 31일 이틀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획득되는 별의 개수에 따라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윈드러너2' 앱 다운로드: http://bit.ly/TYEwFp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