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의 향수를 불러 일으킬 엽기적인 녀석들, 국민 캐릭터 마시마로와 그의 친구들이 카카오로 돌아왔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의 신작 스마트폰게임 '마시마로팍팍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 를 통해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우선 출시한 '마시마로 팍팍'은 예측 불허의 돌발 행동과 깜직한 외모로 국민 캐릭터 반열에 올랐던 마시마로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기는 게임이다. 특히 캐릭터 특유의 엽기적 행동과 유머 코드가 더해진 색이 다른 여러 미니 게임들이 마련되어 하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 게임은 같은 색의 타일을 정확하게 날리는 '색깔팍팍', 물고기를 잡아 올리는 '낚시팍팍', 흩어진 퍼즐조각을 맞추는 '퍼즐팍팍' 등 여러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이색 미니게임들이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돌보며 호감도를 올림으로써 캐릭터를 키워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매주 '피버', '콤보'를 통해 최고 점수를 달성한 게이머에게 특별 부상까지 제공하여 친구들과의 즐거운 경쟁을 지원한다.
퍼니글루 김재인 실장은 "국민 캐릭터 반열에 오른 마시마로와 그의 친구들의 개성과 성격, 특유의 엽기성까지 더해 놓아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새로운 미니 게임들이 계속 업데이트 될 '마시마로 팍팍 for Kakao'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시마로 팍팍' 앱 다운로드: http://bit.ly/SNXUUO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