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대규모 MMORPG ‘선국’, 구글플레이-티스토어에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28 10:56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국가간 대규모 모바일 MMORPG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이하 선국)'을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정식 버전은 앞서 진행했던 '선국'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수집된 의견을 반영해 유저들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선국'은 모바일 최초 일반 필드 대규모 국가전이 핵심인 MMORPG로, 전투 중 상하좌우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을 자랑한다. 유저는 공공, 축융, 태호 3개의 국가로 나눠 긴장감 넘치는 PVP(이용자간 대결)를 즐길 수 있고, 각 직업간 스킬 효과를 통해 마치 키보드와 마우스로 조작하는 듯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손쉽고 자세한 튜토리얼을 제공함으로써 캐주얼, 미드코어, 여성 유저들도 간편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인크로스는 '선국' 론칭을 기념해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2만원에 달하는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로 문화 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금화를 첫 충전 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구매 불가능한 무기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하고, 각 서버 별 1위 문파에게 정기모임비용을 최고 80만원까지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는 중국 인기 게임 포탈에서 상위권을 다투고 있는 정통 MMORPG로, 이미 국내에서도 CBT를 통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게임성을 검증 받았다”며 “안정된 서버와 핵심 컨텐츠로 무장한 정식 버전을 통해 ‘선국’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선국' 앱 다운로드: http://bit.ly/1phdaq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