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수학 약점을 알려주는 수능 앱 '30분 수학 모의고사'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19 14:35

콘텐츠인사이트(대표 정은준)는 오르지 않는 수학점수 때문에 막막한 많은 학생들을 위한 앱 '30분 수학 모의고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30분 수학 모의고사' 앱은 수학 학습자 분석 엔진을 탑재하여, 하루 30분씩 문제풀이 과정을 지속적으로 반복하면 학습상태진단과 약점분석, 나만을 위한 추천 학습법 등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앱이다. 이는 오프라인 학습 컨설팅을 데이터화하는 방법으로 콘텐츠인사이트가 자체 개발한 수학 학습 분석 도구, 매쏘드™ 엔진을 활용하는 첫 번째 앱이다.

'30분 수학 모의고사'를 탄생시킨 멤버들은 카이스트에서 산업공학을 전공한 정 대표를 비롯해 카이스트, 서울대에서 같은 뜻을 가지고 모인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많은 수험생들이 수학 문제집, 수학 인강, 수학 학원을 꾸준히 이용하고 있지만 학생을 맞춤형으로 관리해 주는 새로운 온라인교육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꼭 필요한 수능 준비 수학 앱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학공부에는 무작정 공부를 많이하는 것보다는 정확한 분석, 본인에 맞는 학습법을 통해 명확한 목표를 잡고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30분 수학 모의고사' 앱은 학습자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진단 분석해주는 서비스와 향후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지 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지속적인 학습을 통한 수학 실력 상승, 수학 점수 상승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 말한다.

정은준 콘텐츠인사이트 대표는 “많은 수능 수험생들이 자신이 무엇을 몰라 점수가 오르지 않는지 잘 모른다. 그렇다고 비싼 학습컨설팅 업체나 맞춤형 과외를 찾기는 어렵다. 약점을 진단해주고 무엇을 공부해야 할 지 알려주는 일을 자동화할 수는 없을까 하여 이 앱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30분 수학 모의고사' 앱 다운로드: http://bit.ly/1n8nTUp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