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크리베이션, 전용 모바일 SNS '아띠' 정식 버전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12 13:56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소셜 플랫폼 '아띠'를 개발 공급하는 크리베이션이 1년여의 서비스 안정화 기간을 거쳐 5월 12일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넥센히어로즈 프로야구단을 비롯하여 전자신문 이노디자인 브리태니커 등 여러 기업들과 손잡고 약 10여개의 다양한 아띠를 출시한 바 있는 크리베이션은 이제 '아띠' 내에 오픈형 SNS인 '광장', 폐쇄형 SNS인 '클럽'과 인스턴트 '채팅' 기능에 이어, 개인간 벼룩시장과 쇼핑기능을 연동한 '마켓'까지 구현하면서 완성된 모바일 소셜 플랫폼으로써 정식버전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하여 대부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오픈형 SNS에 기업계정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다. 하지만 이 경우, 수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자신만의 정보와 소식을 전해야 하는 엄청난 경쟁의 어려운 점이 발생한다.

크리베이션은 이에 모바일 전용의 소셜 플랫폼 '아띠'를 기존의 SNS처럼 기업이 입점하는 방식이 아닌 해당 기업만의 독자적인 앱으로 개발하여 공급함으로써 어떠한 기업도 자신만의 SNS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제품 모듈화를 통한 노하우로 주문 시 1주일 안에 기업에게 공급하여 기업이 빠르게 SNS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장점이다.

이미 '아띠'를 1년전부터 공식 구단 메신저로 채택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넥센히어로즈 프로야구단은 넥센히어로즈아띠(http://nexen.ahtty.com)의 아이폰 앱과 안드로이드 앱을 통하여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넥센히어로즈 야구소식을 제공하고 팬들과 양방향 소통을 노력함으로써 수많은 야구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리베이션은 '아띠'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5월 한정으로 약 50%의 할인된 가격에 기업이 편리하게 '아띠' 플랫폼을 주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