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QGame Korea(대표 주룡운)는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소셜 RPG 게임 '포켓나이츠'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400만명이 넘는 유저가 즐기는 포켓나이츠는 SLG(Simulation game)와 TCG(Trading card ame)의 요소를 모두 갖춘 융합형 RPG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거대몬스터를 사냥한다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소셜게임이다.
게임에서는 100종이 넘는 귀여운 유닛과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벌어들인 돈으로 마을을 꾸미고 유닛을 강화해 나갈 수 있으며, 2등신의 귀여운 그래픽과 유닛 합성, 무기, 방어구 제조, 투기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중무장해 라이트 유저뿐 아니라 하드코어 유저까지 모두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ZQ Game Korea는 한국지사 설립이후 처음으로 론칭하는 게임이라 서버의 안정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론칭과 동시에 맥북, 아이패드 에어와 게임 내 아이템을 경품으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ZQGameKorea의 주룡운 대표는 “티스토어 론칭 당시 보여주셨던 여러분들의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이번 구글 플레이 론칭에도 유저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켓나이츠' 앱 다운로드: http://bit.ly/1tIrR6G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