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RPG '천상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21 14:59

라인콩코리아(대표 박미란)가 첫 모바일 게임 '천상검: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를 21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천상검'은 액션성을 강조한 콤보 공격과 단조로움을 탈피한 타겟, 논 타겟 방식의 복합 시스템으로 공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횟수 제한 없는 무제한 PK전투와 끝없이 펼쳐진 방대한 던전 시스템 등은 게임을 플레이 할 수록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게 만든다. 이러한 핵심 콘텐츠로 많은 기대를 모은 '천상검'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상검'은 내달 6일까지 경기 순위 TOP5에게 괌 여행상품, 명품 안마의자, 기프트 카드 50만원 등 빵빵한 선물이 준비 된 이벤트를 진행하며 '천상검' 문파에 가입하고 본인의 문파를 공식카페에 홍보할 시 아웃백 상품권, 휴대용 충전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목표 레벨에 도달하는 유저에게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가장 먼저 35레벨을 달성한 35명에게는 USB, 록시땅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된 '천상검 기프트 세트'를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라인콩코리아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천상검의 공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강렬한 액션과 전투를 느낄 수 있는 천상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고 푸짐하게 준비된 혜택도 많이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상검' 앱 다운로드: http://bit.ly/1eTflgp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