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명작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21 13:33

모바일 게임 업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컴투스의 개발력이 집약된 모바일 명작 RPG로, 턴 방식의 빠른 전투 전환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통해 역동적인 대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1성의 몬스터도 6성까지 성장 가능한 육성 체계를 구현해, 무작위로 상위 캐릭터를 획득하는 뽑기형 합성 시스템에서 탈피하며 기존 RPG와 차별성을 뒀다.

이번 출시를 통해 개성 강한 400여 종의 몬스터, 나만의 살아있는 몬스터 컬렉션 ‘천공의 섬’, 각기 다른 특징 지닌 20여 종의 던전, 체계적으로 몬스터 성장시키는 ‘육성 시스템’, 전략적인 강화 요소 ‘룬 시스템’ 등 서머너즈 ’의 방대한 콘텐츠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의 주요 몬스터로 꾸며진 신규 포스터도 공식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물, 불, 바람, 빛, 어둠 등 5가지 속성을 대표하는 각 몬스터들을 통해 서머너즈 워가 담고 있는 판타지의 느낌을 세련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체 게임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를 통해 서비스된다. 더불어 이번 주 중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iOS 버전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앱 다운로드: http://bit.ly/PlI7dj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