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회사 Pinnacle에서 자사의 아이폰용 동영상 편집 앱 'Pinnacle Studio' 제품군에 새로운 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한 'Pinnacle Studio'는 아이폰에서 창의적인 영상을 만들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아이폰용 Pinnacle Studio의 기반이 된 아이패드용 Pinnacle Studio는 'PCMag.com'의 에디터 초이스 상을 받고 타임지에서 반드시 가져야 할 아이패드 앱 50가지 중의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Pinnacle Studio'에서는 동영상, 음성 및 사진 등 모든 미디어로 작업할 수 있으며 3D 애니메이션, 고화질 트랜지션, 모션 타이틀 및 그래픽, PIP, 빠르고 느린 동작 등을 만드는 몽타쥬 템플릿으로 창의적인 영상제작을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영상을 풀 1080p HD 화질로 이용할 수 있고 작업한 영상은 유투브, 페이스북 에서 직접 공유하거나 아이패드 또는 윈도우의 'Pinnacle Studio'로 내보낼 수 있다. 동영상 튜토리얼 및 팝업 도움말로 'Pinnacle Studio'의 최신 기능 이용 방법을 참고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Pinnacle Studio for iPhone'은 영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및 스페인어로 이용 가능하다. iOS 7용으로 설계된 이 앱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Pinnacle의 제품 개발 담당 이사인 Michel Yavercovski는 “'Pinnacle Studio'는 아이폰에서 진정한 동영상 편집 기능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앱이다"며, 다른 모바일 동영상 편집 앱과는 달리, 'Pinnacle Studio'는 모바일 기기에서 편집한다고 해서 기능과 제어를 희생할 필요가 없다. 최초로 어디에서나 언제나 주머니 속에서 고도의 영화 제작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Pinnacle Studio' 앱 다운로드: http://bit.ly/1mqdbVw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