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고객서비스 전문 계열사인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 cs가 안드로이드기반 스팸차단앱 '후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무료 전화번호검색앱 ‘후후114’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후후114'는 114 데이터베이스에 인터넷 전화번호 정보까지 더해 국내 최대 650만건의 전화번호를 검색서비스를 제공한다. 2년 전 kt cs에서 출시한 '스마트114'에 비해 1.5배 가까이 전화번호 수가 늘어났다. 또한 매일 전화번호가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번호검색앱 중 가장 정확한 전화번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이 서비스는 전화번호검색과 함께 지도, 길찾기, 거리뷰는 물론 내비게이션으로도 바로 연결이 가능하다. 정확한 검색어를 모를 때에는 ‘테마검색’을 이용하면 된다. 이용해 원하는 테마의 관련 업체 전화번호를 검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검색창에 ‘회식 맛집’, ‘여성 대리운전’, ‘24시간 중국집’ 등의 테마를 입력하면 관련 업체를 검색할 수 있는데, 이와함께 해당업체의 리뷰를 비롯해 지자체 추천맛집, 병원포탈 ‘굿닥’, ‘펜션으로 튀어라’앱 등과 연계한 상세정보도 제공한다.
‘114안내’ 메뉴를 터치하면 114상담사를 통한 번호안내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임덕래 대표는 "후후114는 스팸차단앱 후후의 경쟁력인 방대한 전화번호 DB를 한층 더 강화해 만든 번호검색 특화앱"이라며 "최고 품질의 전화번호검색 서비스로 고객가치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후후 114' 앱 다운로드: http://bit.ly/1e5V6vR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