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는 인기 카페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의 정통 후속작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는 파티게임즈의 인기 카페 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 이후에 자체 개발작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후속작으로 파스타를 소재로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SNG이다.
'아이러브파스타'는 운하와 선착장 같은 배경에 2층 테라스로 구성된 예쁜 건물 등으로 이탈리아 베니스를 떠올리게 한다. 게임 시스템은 파스타 면 생산, 파스타 재료 구하기, 서빙하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지난 기자간담회에서 최초 공개한 ‘게임 속 게임’은 파스타를 요리할 때 같은 재료 짝 찾기, 요리 재료의 후라이팬 터치, 신속한 서빙 리듬 게임 등 게임 안에 미니 게임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정적으로 흘러가는 SNG 장르의 게임에서 동적인 재미를 추구하고 있다.
'아이러브파스타'는 가게 밖의 의자에서 손님이 기다리고, 직접 서빙을 하고 도구를 사용해 청소를 하는 등 전작인 아이러브커피보다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파스타와 재료를 실제와 흡사하게 구성해 직접 만드는 듯 몰입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친구와 서로 레스토랑 경영을 도와주면 파티를 열거나, 소셜샵을 통해 친구와 협력해 퍼즐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등 다른 SNG보다 인간관계를 통해 얻는 재미가 더 커졌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는 전작보다 현실성, 소셜성을 더욱 강화한 만큼 SNG를 좋아하는 여성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전작 '아이러브커피'가 여성들의 로망이었던 것처럼 파스타를 소재로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대한 여성들의 로망에 주목한 게임이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라며 “이 작품은 해외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NUjCE4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fmvs4l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