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음, 모바일 삼국지 게임 ‘삼국야망S’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06 16:25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삼국야망S’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삼국야망S’는 웹게임 ‘삼국야망’을 모바일로 옮겨 탄생시킨 새로운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명장들을 직접 조종하고 운영할 수 있으며, 34개의 병종, 9개의 진법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며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 NPC와 대결하면서 장수를 성장시키고, 국가전, 군단전에 참여해 다른 게이머와 대결하며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PC 웹게임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삼국야망’을 바탕으로 제작해, 탄탄한 게임성과 호쾌한 타격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게임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삼국야망보다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편리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국야망S’는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0레벨의 여포 NPC를 토벌한 회원 가운데 1명에게 구글 뉴넥서스7을 증정한다. 또 공적 랭킹을 많이 쌓은 각 서버별 1명에게 기프트카드 30만원권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경험치 버프 아이템와 장수 패키지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 게임퍼블리싱팀 심호규 팀장은 “지난 2월 진행된 ‘삼국야망S’ 사전 등록에 기대 이상의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셔서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삼국지 게임인 ‘삼국야망S’를 통해 신나는 타격감과 전략성을 체험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삼국야망S’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daum.game.android.myamang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