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의 날개 for Kakao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신감각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비행 전투의 재미 뿐 아니라 카드 수집과 육성, 조합요소까지 갖춘 비행슈팅 게임으로, 정령 조합에 따라 비행 전투의 난이도와 공격 패턴이 달라져 여러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유저는 물, 불, 빛 세 가지 속성의 정령과 함께 비행 전투에 참여하게 되며, 전투 중 '속성 구슬'을 획득할 때 마다 해당 속성을 지닌 정령의 고유 스킬이 자동적으로 발현돼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적의 공격은 피하면서 '속성 구슬'을 습득해 자신의 공격을 이어나가는 것이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다.
조이시티는 '정령의 날개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매일 '정령석(게임캐시)' 1개를 지급하고, 캐릭터의 레벨업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최대 11개의 '정령석'을 선물하며, 당일 공지한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비행 경험치와 보상 골드를 2배로 제공하고, 정령 소환에 필요한 골드를 할인해 주는 '깜작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