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스튜디오는 모바일 두뇌 트레이닝 게임 ‘오늘도 브레인업 for Kakao’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루 5분 두뇌 트레이닝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뇌의 기능인 ‘기억력’을 자극하여, 공부, 업무, 집안일, 치매예방, 운동 등에 도움이 되는 기억력 향상을 목표로, 중독되어도 좋은 착한 게임을 지향한다.
'오늘도 브레인업 for Kakao'는 기억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니게임 형식의 두뇌 트레이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억력 테스트를 통해 유저의 기억력 지수(MQ)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의 기억력 지수(MQ)를 측정하여 유저가 속한 연령대에서 측정된 기억력지수가 상위 몇 %에 속하는지 확인하고 카카오 친구들과의 순위 경쟁도 즐길 수 있다.
카모스튜디오는 출시 후 매주 신규 기억력 트레이닝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기억력 카테고리 외 ‘시즌 2 대규모 집중력 카테고리’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27일부터 1월 13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높은 기억력 지수(MQ)를 기록하면 얻을 수 있는 기억력 짱짱맨 리본을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닥터드레 헤드폰, SK-II 레드 에센스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 친구 30명 이상 초대 시 게임 내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지급하며, 12월 31일부터 다운로드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 국민 기억력 향상 프로젝트, '오늘도 브레인업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