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앤에스(대표 이연희)는 다가오는 2014년을 맞이해 자사 모바일 사진 인화 어플리케이션 '픽넛앨범 for kakao'가 모바일 최초로 2014포토달력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픽넛앨범 for kakao'가 새롭게 선보인 2014포토달력은 모바일에선 최초로 서비스 되는 포토달력 인화 서비스로, 기존의 포토달력을 웹 사이트에서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휴대폰에서 몇 번의 터치만으로 소중한 추억이 담긴 나만의 2014포토달력을 제작 할 수 있게 되었다.
제작방법은 기존 상품과 같이 카카오스토리 또는 내 폰 안의 사진 12장을 선택하면 선택한 사진은 1월부터 12월까지 지정된 스킨에 앉혀져 미리보기로 제공되는데 사진을 터치해 원하는 달로 쉽게 바꿀 수 있다. 주요 기념일과 음력 1일, 15일이 함께 표기되며 고급 랑데뷰지에 인쇄되어 색감 표현이 좋고 단단한 뒷대지로 꼼꼼하게 제작되어 주문한 곳까지 안전하게 배송된다.
2014포토달력은 심플한 표지와 매월 각기 다른 귀여운 디자인 스킨으로 아기사진, 웨딩사진,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한 여행사진 등 어떤 사진이라도 좋으며, 2014년이 지나고 난 후에는 사진 액자처럼 사용해도 좋다. 다가오는 2014년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한 추억이 담긴 포토달력으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픽넛앨범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먼저 출시 되어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 받을 수 있고 카카오스토리의 더 보기 플랫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픽넛앨범 for kakao’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카카오플러스, 페이스북 등 각 SNS를 통해 신상품 출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소식을 볼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