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한점집 어플에서는 현재까지 사업, 연애, 건강, 부적, 결혼, 오늘의 운세, 시험·취헙, 금전, 로또 이렇게 총 9개의 점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용한점집 어플에서는 동전을 이용해 점을 칩니다.
어플에서는 웬만하면 두번을 치지 말라고하고 있습니다. 여러번 볼 경우, 점의 괘가 흐려지기 때문에 한번만 집중에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하는 점괘가 나올때까지 한다면 그것은 점괘가 아니겠죠? 그리고 오늘의 운세의 경우에는 한번만 치는 것이 좋고, 로또의 경우 6번의 점을 쳐서 6개의 행운의 숫자를 불러불러옵니다.
점을 칠때에는 마음속으로 원하는 바를 생각하면서 화면을 눌러 동전이 나오는 여러 형태를 통해서 점괘를 내놓는데, 동전의 앞뒤의 순번과 횟수를 통해서 결과를 보여줍니다.
요구하는 횟수만큼 동전을 터치하면 점괘가 나오고 그 점괘에 대한 해석이 나옵니다. 저같은 경우 지금 사업을하면 말아먹으니 참으라고 나오네요 ^ ^';;
이렇게 나온 점괘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친구들에게 보낼 수 있고,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서 자신의 SNS에 올릴 수 있습니다.
용한점집 어플은 전체적으로 아주 재미있습니다.
전 사주를 오랜기간 내려온 동양철학의 한 부분으로 생의 확률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통적인 내용을 아주 재미있어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내용을 맹신하지는 않지만 그 역사의 한 부분으로 아주 신뢰를 보내고 있는 입장입니다.
용한점집 어플은 그런 면에서 오랜기간 연구된 내용을 현실의 간편한 기술로 사용자들에게 내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추천 합니다. 물론 맹신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