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씨투디게임즈(대표 김성달)은 신작 모바일 카드게임 'voice 해적판타지아 for kakao'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voice 해적판타지아 for kakao'는 일본 주식회사 D2C가 서비스하여 전세계 1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스마트폰 소셜게임 '해적 판타지아'에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탑재하고 카드 게임에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미연시)의 특징을 결합시킨 모바일 소셜 카드 게임이다.
대해적 시대를 배경으로 해적 여왕의 보물을 찾는 삼국의 쟁투를 그린다. 게임에는 섹시한 매력을 지닌 미소녀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유저는 각기 다른 개성, 능력치를 가진 여왕과 여전사들이 이끄는 기계국, 마법국, 전사국 중 한 국가를 선택해 게임을 즐기게 된다.
'voice 해적판타지아 for kakao'가 미소녀를 내세운 여느 카드 게임과 차별화된 점은 목소리라는 새로운 수집 요소를 더했다는 점이다. 400여 종의 각각의 미소녀 카드에는 미소녀 고유의 목소리가 담겨 있어 카드 정보를 확인할 때마다 목소리를 청취할 수 있으며, 신규 카드가 추가될 때마다 새로운 목소리들 또한 추가된다.
또한 일본형 카드 배틀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변화를 주었으며, 쉴 틈 없이 진행되는 이벤트와 다양하고 매력적인 보상 체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배틀을 통해 보다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투나 배틀 모드에서 이로운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시스템도 탄탄하게 구현했다.
씨투디게임즈 관계자는 "'voice 해적판타지아 for Kakao'는 남자 냄새가 물씬 나는 해적이라는 컨셉트와 섹시하고 아름다운 여성들이 중심이 된 미연시가 결합된 독특한 게임"이라며 "미소녀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함께 목소리라는 이색적인 수집 요소를 더해 재미를 배가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씨투디게임즈는 뮤지컬 '쿵 페스티벌'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총 1,100만 원 상당의 초대권을 유저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voice 해적판타지아 for Kakao'는 티스토어를 비롯한 카카오게임하기,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